검색
  • Gaudeas Cattery

가우데아스에서 입양인들에게 보장해드리는 점

-모든 아이는 CFA에 등록되어있으며 분양 시 CFA 등록증도 함께 발행됩니다. 등록증에 공동오너로 분양인/입양인이 함께 등록되며 이는 서로 간 오너를 함부로 변경하지 못하게 하는 방책 입니다. (오너 변경 시 양자 모두 합의가 필요합니다.)


-본 캐터리는 해당 고양이가 건강함을 보장하며 분양당일 모든 내외부 구충 및 전염병이 없음을 고지합니다. 본 캐터리는 3종 백신 (칼리시, 허피스, 범백) 접종 기록을 제공합니다. 분양당일 건강 검진 후 해당 고양이를 인도합니다.


-분양 후 1년간 - HCM (Hypertrophic Cardiomyopathy) GSD IV (GLycogen Storage Disease - Type IV) - 글리코겐 축적질환 IV형에 대하여 보장합니다. 혹시나 예상 밖으로 상기 질병이 발병한 경우 입양인은 반드시 수의사에게 검사를 받고 유전질환 검사진단서를 받아야 하며, 해당 자료를 반드시 본 캐터리에 제출하여 해결책을 받아야 합니다. 만약 상기 유전병이 공식적으로 확인 된 경우, 캐터리는 하기 해결책으로 보상해주며 치료비용 및 검사비용에 대해서 책임이 없습니다. 다른 혈통을 가진 고양이로 무료 교체를 해줍니다. (유전병을 방지하기 위하여 유전질환 검사진단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조회수 22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그간 다사다난 하여 캣쇼 참가가 어려웠는데 이번 10월 30일 일산에서 열리는 CFA 캣쇼에 5년만에 참가합니다. 2022년 10월 30일 일요일 / 동양생명 인재개발원 하모니홀 https://blog.naver.com/cfa_korea/222842615368 관심 있으신 분들은 놀러오세요 :)

J 리터 안내 안녕하세요 가우데아스 입니다. 2022년 4월 5일 J 리터가 태어났습니다. 부묘는 고미 모묘는 밀리 이며 남아4 여아1인 5남매 입니다. 고미가 3살만에 첫 리터를 갖게 되었기에 리터에 대한 기대가 매우 컸고 또한 리터 모두 바람직한 방향으로 성장하였습니다. 그렇기에 빠른 결정을 하기 어려워서 4개월 넘게 비공개로 성장을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가우데아스 입니다. 올해 물가가 너무 가파르게 인상되다보니 불가피하게 분양비 인상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시점은 J리터 부터 적용될 예정이며 기본 분양비에서 10% 인상과 특정 모색군에 추가 금액이 붙을 예정입니다. 늘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우데아스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