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Gaudeas Cattery

가우데아스가 입양인들께 바라는 점

최종 수정일: 2021년 2월 27일

- 아이의 삶 동안 입양인은 반드시 함께 해야 하며 좋은 건강 상태와 안정적인 환경에서 살 수 있어야 하며 신선한 사료 및 물을 섭취해야 합니다. 이를 포기하는 경우 캐터리에 연락하여 돌려보내야 하며 이 경우 환불되지 않습니다.

- 아이는 입양인과 함께 살아야 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본 캐터리에 선 고지 후 허가를 받기 전에는 대여, 임대, 선물, 교환, 재분양, 전달 등은 금지됩니다.

- 반드시 안전한 실내에서 키워야 하며 마당고양이, 외출고양이로 키울 수 없습니다. 특수한 경우(질병치료)를 제외하고는 케이지 사육을 금지 합니다.

- 아이는 어떠한 경우에도 이윤을 추구한 영업용시설(고양이카페, 동물원 등)에 전시, 펫샵, 연구소, 혹은 비슷한 시설에 판매 금지 합니다.

- 어떠한 경우에도 발톱 제거는 금지 합니다.

- 입양인의 개인정보(주소 및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 캐터리에 반드시 고지해야 합니다. 긴급연락망으로만 운영하며 특정 사고(가출, 중대한 질병 발생 등) 가 발생시 빠른 연락을 취하기 위함입니다.

- 아이는 정기적으로 매년 종합백신 접종을 받아야 하며, 입양인은 고양이가 아픈 경우 반드시 동물 병원에 데려가서 검사 및 치료를 진행해야 합니다.

- 아이에게 육체적 정신적 고통이 가해진 걸 캐터리가 확인했을 경우, 입양인은 고양이에 대한 모든 소유권을 포기하며 캐터리에 인도합니다. 이 경우 보상은 없습니다.

- 아이가 갑작스럽게 사망한 경우, 캐터리에게 반드시 고지해야 하며 캐터리는 경북 김천에 소재한 농림축산검역본부 질병진단과에서 부검을 진행하며 병성감정 결과통지서를 입양인에게 통지합니다.

조회수 28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그간 다사다난 하여 캣쇼 참가가 어려웠는데 이번 10월 30일 일산에서 열리는 CFA 캣쇼에 5년만에 참가합니다. 2022년 10월 30일 일요일 / 동양생명 인재개발원 하모니홀 https://blog.naver.com/cfa_korea/222842615368 관심 있으신 분들은 놀러오세요 :)

J 리터 안내 안녕하세요 가우데아스 입니다. 2022년 4월 5일 J 리터가 태어났습니다. 부묘는 고미 모묘는 밀리 이며 남아4 여아1인 5남매 입니다. 고미가 3살만에 첫 리터를 갖게 되었기에 리터에 대한 기대가 매우 컸고 또한 리터 모두 바람직한 방향으로 성장하였습니다. 그렇기에 빠른 결정을 하기 어려워서 4개월 넘게 비공개로 성장을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가우데아스 입니다. 올해 물가가 너무 가파르게 인상되다보니 불가피하게 분양비 인상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시점은 J리터 부터 적용될 예정이며 기본 분양비에서 10% 인상과 특정 모색군에 추가 금액이 붙을 예정입니다. 늘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우데아스 올림.